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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어도 괜찮은 간식은 뭐가 있을까?

작성자 지니어트(ip:)

작성일 2019-09-09

조회 1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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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박현경 코치입니다. 코칭을 할 때에는 간식을 되도록 먹지 않도록 권유해 드리고 있는데요. 저도 사람인지라 종종 달달한 게 당길 때가 있답니다. 항상 관리를 해야 하는 직업 특성상, 먹고 싶은 대로 다 먹을 수는 없죠. 저도 간식을 먹고 싶은 우리 다이어터 분들의 마음을 항상 공감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먹어도 되는 간식 리스트' 공개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생활패턴 바꾸는 것이 쉽지 않죠. 어떻게 매일 먹던 것들을 한 번에 줄이겠어요. 또 억지로 참다 보면 식욕이 폭발할지도 모릅니다. 매일매일 직접 건강한 간식을 준비하면 좋겠지만, 일하랴 공부하랴 그게 어려울 때가 많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살찌지 않는 구하기 쉬운 편의점 간식들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 '당' 때문에 과일을 아예 안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과일 한 개 정도의 양은 다이어트에도 부담 없이 챙길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할 수 있는 바나나사과는 세척 후 낱개 포장으로 판매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는 맛밤은 맛이 좋은 건 물론이고 개당 80g으로 양과 열량이 적당하답니다. 또한 첨가물이 많이 없어서 건강한 탄수화물을 적절히 챙길 수 있습니다. 허기질 때 섭취하기에 적합합니다.
우유의 성분이 맞지 않아 배탈이 나실 수 있는 분들에게, 식물성 음료로 아몬드 음료를 추천드립니다. 낮은 열량으로 포만감을 채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낱개로 개별 포장된 닭 가슴살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고단백 100g 정도의 닭 가슴살로 포만감 뿐만 아니라 식욕 억제 효과까지 있답니다.
두부는 대표적인 저열량 식품입니다. 부담 없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두부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운동을 촉진시키고 소화 흡수를 도와줍니다.
컵에 담겨 판매되고 있는 과일은, 천연 과당을 섭취 함으로서 당 충전과 포만감까지 채울 수 있습니다. 다른 군것질거리에 비하면 비타민, 식이섬유, 황산화 물질이 많아 균형적인 영양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한 컵 정도의 양은 다이어트에 큰 영향이 없기 때문에 간식으로 섭취해주시면 좋은 음식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낱개 포장 고구마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식입니다. 간편하게 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맛도 있고 적절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동시에 몸의 대사작용까지 도와준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중에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 요구르트를 섭취하여 대장균을 활발하게 만들어 배변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견과류의 경우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혈액 순환을 도움을 줍니다. 포만감을 높이면서 식욕 호르몬을 억제해주기도 한답니다. 단, 견과류는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많기 때문에 적당량 섭취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허기를 달래주는 다이어터를 위한 살 안 찌는 간식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가 평소 식습관을 바꾸는 것이다 보니, 매일 건강식으로 먹으려 해도 간식들이 당기기 마련입니다. 그럴 땐 한 번씩 간식도 먹어주면서 지속적인 건강할 생활 이어가기 바랍니다.

지니어트PT 코치, 박현경



첨부파일 01 간식.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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