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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만에 오늘 섭취한 칼로리 다 불태워드립니다.

작성자 지니어트(ip:)

작성일 2019-09-19

조회 1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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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오늘은, 유산소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완벽하게 털어내는 운동 루틴을 준비했어요. 집에서도 층간소음 걱정 없이 유산소 운동 할 수 있어요! 오늘도 많이 드셨다고 자책하지만 마시고! 지금 다 털어내자구요ㅎㅎ
운동당 60초! 쉬는 시간은 10초로 영상과 함께 호흡하시면 됩니다. 세트수는 3~5세트로 점차 세트수를 올려주셔야 더욱 효과가 좋아요^^ 자 그럼 한번 따라해볼까요?
※ 운동시간: 운동당 60초
※ 쉬는시간: 10초
※ 세트수: 3~5세트 (점차 세트수를 올려주세요)
※ 운동목록:
1) 마운틴 클라이머
2) 트위스트 런지
3) 토끝터치
4) 리버스 크런치

 
꾸준함이 제일 중요하단거 알고 계시죠~? 댓글을 통해 궁금한점을 적어주시면 제가 다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
지니어트 PT, 박현경 코치


첨부파일 05 운동루틴.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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