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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드운동] 팔뚝살, 겨살, 등살 한번에 빼는 운동루틴 BEST 5

작성자 지니어트(ip:)

작성일 2019-09-25

조회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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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속옷만 입으면 삐죽 튀어나오는 살들.. 계속 방치하실 건가요? 집에서 '밴드'만 이용해서 팔뚝살, 겨드랑이살, 등살을 한번에 제거해주는 홈트 루틴을 준비해봤습니다! 밴드가 없으신 분들은, 똑같은 동작을 아령을 들고 해주셔도 괜찮으세요^^
하루에 20분만 투자해서 이 운동들을 4주만 따라해주시면, 민소매만 입어도 옷핏이 확! 살아나는 상체 라인을 만들수 있어요. 영상은 루틴영상 1개와, 개별 설명영상들 각 1개씩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자세한 설명과 함께 바로 따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1. 운동루틴
■ 팔뚝살, 겨살, 등살 운동루틴 BEST 5
운동당 60초, 쉬는시간 10초로 총 3~5세트 반복해주시면 좋습니다. 개인에 따라 적합한 세트수를 선택해서 따라해주시고, 주차별로 세트수를 늘려주세요!

 
2. 운동 원리 설명
■ '오버헤드 익스텐션' 운동 설명
팔뚝살 제거에 효과적인 '오버헤드 익스텐션'입니다. 운동 루틴을 하시면서 운동이 어려우실 경우 이 영상을 보며 먼저 원리를 익혀주세요^^

 
■ '벤트 오버로우' 운동 설명
덕지덕지 붙어 있는 등살을 효과적으로 없애주는 '벤트 오버로우' 입니다. 마찬가지로 설명이 부족하신 경우 이 영상을 보며 운동을 배워보세요!

 
■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 운동 설명
부유방을 제거해줄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 운동 원리 입니다.

 
■ '레터럴 레이즈' 운동 설명
겨드랑이살을 제거해서 매끈한 어깨라인을 만들어 줄 '레터럴 레이즈' 설명 영상입니다! 운동 원리를 자세하게 익혀봐요!
지니어트 PT, 박현경 코치


첨부파일 07 밴드운동.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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