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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효과2배! 운동 후 5분이면 끝나는 쿨다운 요가 스트레칭!! 예쁜 근육 라인 잡으려면 반드시 해야해요!

작성자 지니어트(ip:)

작성일 2019-09-26

조회 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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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운동 후, 마무리 쿨 다운 운동 하고 계신가요? 준비운동이 중요한 만큼 운동이 끝나고 하는 '쿨 다운 운동'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몸에 지친 근육들을 풀어주는 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에요~!
체력을 최대한 집중해서 사용하는 본운동이 끝나고 나면 몸이 워낙 피로하기 때문에, 마무리 운동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마무리 운동만 잘해줘도 운동의 효율이 몇배는 증가한다는 사실 알고 있으신가요?
부상 방지는 당연하고, 운동효과를 증가시키고, 몸의 라인까지 잡아주는 쿨다운 운동!! 5분이면 충분합니다.
요가를 한번도 해보지 않은 분들도 바로 따라하실 수 있도록 쉬운 동작들과 상세한 설명으로 구성했으니 지금 바로 따라 해볼까요?
■ 쿨다운 요가 스트레칭
운동을 진행하며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직접 답변 드리겠습니다^__^

첨부파일 08 쿨다운 스트레칭.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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